소식
한국건강관리협회 인천광역시지부, OBS문화재단에 성금 전달… 지역사회 문화·공익 가치 실현 앞장
- 등록일시 : 2025-12-29
- 35
- 인천지부
- 파일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인천지부는 23일(화), OBS문화재단에 성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 문화 발전과 공익사업 활성화를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성금 전달은 지역 방송을 통한 공공성 강화와 문화 콘텐츠 발전, 나아가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OBS문화재단은 수도권을 대표하는 지역 공영방송 재단으로, 문화·교육·복지 분야에서 다양한 공익사업을 추진하며 지역사회와의 소통 창구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인천지부는 이러한 OBS문화재단의 공익적 가치와 취지에 공감해 성금 전달을 실시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인천지부 관계자는 “지역 주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기관으로서 건강뿐만 아니라 문화와 복지 영역에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성금이 지역사회를 위한 의미 있는 사업에 활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건강관리협회 인천지부는 건강검진 사업을 중심으로 취약계층 지원, 지역 유관기관과의 협력, 봉사활동 및 성금·성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
앞으로도 인천지부는 공공기관 및 지역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나눔과 공익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